본문 바로가기

일상/Board Life

2016년 3월 12일 아그리콜라 1인 플레이


오랜만에 1인플을 하려니 룰이 너무 헷갈리네요.


연습삼아 돌려본 1인 플레이 마지막 라운드입니다.


확실히 견제가 없어 이것저것 해볼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아콜은 역시 견제가 있어야..ㅎㅎ


최근 업그레이드 버전인 카베르나가 나오긴 했지만 아그리콜라는 언제해도 즐겁습니다.

아기자기한 동물들과 함께.. 앱으로도 가지고 있지만 보드게임은 역시 손 맛이 제일이지요~!


(카베르나 고민하다 황혼의 투쟁을 주문했네요. 와이프가 꼭 같이 해줘야 하는 게임인데..^^)


 By MacBook Pro Reti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