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Board Life

푸에르토리코(Puerto Rico) 한글판 신판 개봉기

퇴근길에 드디어 주문했던 푸에르토리코 한글판 신판을 택배 수령했습니다. 뾱뾱이로 안전하게 포장되어 있어서 박스 상태는 아주 좋습니다.


포장 박스를 뜯으니 보드게임과 함께 안내문이 들어있네요. 종이 컴포넌트 인쇄물 중 산림관리자와 도서관 타일, 그리고 룰북이 변경되어 수정된 인쇄물을 따로 포함해서 보내주셨네요.. ^^



아래 사진은 추가해서 보내주신 인쇄물입니다. 수정된 종이 컴포는 일부분인데 종이 전체 컴포 한 세트를 보내주셨네요(덕분에 시간이 지나도 자체 A/S가 가능할 것 같습니다 ㅎㅎ).



푸에르토리코 신판 박스를 개봉하니 룰북이 다시 보이네요. 박스 안의 룰북은 수정된 룰북으로 교체해야 합니다.



룰북과 종이 컴포 인쇄물 꺼내니 안에 컴포를 정리할 수 있도록 플라스틱 함이 들어 있네요. 소형 지퍼백도 함께 들어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및 정리를 위한 편의를 제공해 준 것이 마음에 드네요.


구판과 달리 확장팩 1,2를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귀족 컴포가 추가되어 있고 추가 건물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Good!

(귀족은 왼쪽 붉은색 둥근 목재 컴포이고, 원주민은 오른쪽 갈색 둥근 목재 컴포, 가운데 생산물 목재 컴포입니다)




산림관리자와 도서관 타일은 교체하고 모든 소형 컴포넌트를 정리한 사진입니다. 

드디에 손에 들어온 푸에르토리코 신판! ㅎㅎ 이제 주말에 즐겁게 플레이 해 볼 일만 남았네요.



By MacBook Pro Reti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