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Board Life

칸반 컴포 제작사 AS 수령 완료

보드엠에서 구입한 칸반의 컴포가 일부 불량이었습니다.


엠에 문의하니 칸반의 경우는 제작사의 AS가 필요하다고 하시면서 신청해주시겠다고 하셨습니다.

저도 스트롱홀드사 홈페이지를 통해서 사진을 첨부하여 이메일을 발송했습니다(물론 보드게임 판매처에서도 같은 요청이 있을 것이라고 언급했죠).


지난 금요일 저녁에 엠에 문의하고 메일을 발송했는데, 오늘 모두 답장이 왔네요.

예상보다 답장이 정말 빨리 왔고 정상적인 제품을 보내주는 것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이제 제품을 기다리는 일만 남았네요.


보드엠 관계자분도 일 처리가 빠르시네요. 금요일에 받자마자 AS 문의하고 메일 발송했는데,

스트롱홀드사에서 판매처를 통한 요청도 받았다고 하는 것보니.. ^^


보드엠에서 구입한 보드게임 중 가끔 컴포가 불량이 있었는데, 자체적으로 가능한 건 모두 AS 해주시고 서비스가 참 맘에드네요.

(물론 다다나 피아, 위펀도 서비스 좋습니다.ㅎㅎ)






By MacBook Pro Retina